반응형

그는 자기가 소유한 식당 및 숙박업을 몇 년 동안 경영해 오다, 약 20만 달러의 돈을 받고 사업을 넘길 것을 제의 받았으나 아직 은퇴할 생각은 없다는 이유로 거절했습니다.

2년 후, 주 정부에서 그의 사업장을 우회하는 새로운 간선 고속도로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그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그는 65세에 완전히 파산을 하게 되었고, 사회 보장 제도로 나오는 적은 액수의 금액 이외에는 수입도 없었습니다. 다시 시작하기에는 너무 늙어 버렸으니 술을 마시며 신세를 한탄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작별 키스를 한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팔기 위해 고물 차에 실은 압력 조리기와 자기만의 특별한 조리법을 가지고 길을 떠났습니다. 힘든 길이었습니다. 호텔에서 잘 돈이 없어서 차 안에서 자는 일도 허다했습니다. 만나는 모든 식당은 그의 제의를 거절했습니다. 

그는 1009번 거절 당한 후에야 그의 꿈을 믿어 주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식당을 열었고, 그 식당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이 식당은 이 지역의 명물이 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전 세계 수천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성장한 KFC매장 앞에 푸근한 미소로 손님을 반기는 바로 그 할아버지, 켄터키 프라이드치킨을 세운 전설적인 인물인 '커넬 샌더스'입니다.
- 새로운 도전은 아름답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