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참 편리한 세상이다. 돈만 좀 있으면 옛날 황제가 전혀 부럽지 않다. 아니, 대통령도 부럽지 않다. 워킹맘이 모바일로 집에 있는 아이를 살피고 돌볼 수 있다니 희소식이다.
한 달에 6만~8만원을 내면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집에 두고 온 아이를 24시간 살피고, '비상벨'이라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엔 출동대원에게 필요한 조치를 취해달라고 부탁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 내부 직원들로 운영, 실생활 유익한 보안 정보 다뤄
- 블로그서 40만 고객 달성 기념 ‘로또 이벤트’ · ’포스팅 이벤트’ 진행
- 300만원 여행상품권 · 애플 맥북 노트북 · 1년 무상 보안서비스 등 경품 푸짐
   
 
세계 1위 보안기업 ADT캡스(www.adt.co.kr)가 7월 15일 보안업계 최초로 생활 보안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공식 블로그 '더 세이프 스토리(The Safe Story, http://adtblog.com/)'를 오픈한다.
 
'더 세이프 스토리'는 실제 ADT캡스 마케팅팀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필진으로 구성된 기업 블로그로, 어린이를 위한 보안수칙, 휴가철 보안 상식 등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는 물론 최신 보안 서비스와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ADT캡스는 블로그 오픈과 함께 4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퀴즈와 포스팅 이벤트도 마련했다. ▲ 퀴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로또 번호를 제공하고, 온라인 실시간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년 무상 보안서비스, 4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 ADT캡스의 보안 판넬이 부착된 장소의 사진을 축하 메시지와 함께 본인 블로그에 남긴 후 ADT캡스 블로그에 트랙백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 등을 준다.  
 
ADT캡스 마케팅본부 김수영 본부장은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여성과 젊은층까지 고객층이 확대되고, 보안 정보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었다."며, “기업 블로그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안 정보를 제공하고,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