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컴즈(대표 주형철)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SNS인 싸이월드와 이글루스는 2010년 한 해 동안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은 우수 블로그 “싸이블로그/이글루스 Top 100”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싸이월드/이글루스 Top 100”은 SK컴즈 블로그 서비스인 싸이블로그와 이글루스에서 각 분야별 최고의 블로거 100인을 의미한다. 회원 추천 및 블로그 활동성 등에 기반해 선발된 Top100리스트를 통해 올 한 해 가장 관심이 높았던 주제와 각 분야별 인기 글들을 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된 싸이블로그 Top100은 뷰티/여행/생활/정보/문화 다섯 카테고리의 인기 블로거들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2006년에 시작해 블로그 서비스 중 최초로 Top100행사를 실시한 이글루스는 시사/IT/역사/애니메이션/밀리터리 등 다양한 주제의 블로그가 선정됐다. 특히 이글루스 Top100에는 3회 이상 연속 선정된 인기 블로그도 25개 포함됐다. 

Top100에 선정된 블로거에게는 상장/상패와 기념품이 주어지며 네이트에서 “탑백 ㅇㅇㅇ(블로거의닉네임)”으로 검색하면 각 블로그마다 개별적인 검색 결과 화면이 노출된다. 

SK컴즈 블로그팀 신동수 팀장은 “2010년 한 해 동안 의미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트렌드를 선도한 우수 블로거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뜻”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나누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블로그에 꾸준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SK커뮤니케이션즈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