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SNS/모바일 SNS2010. 12. 29. 09:38
반응형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다원데이(http://www.daoneday.com)에 입점한 업체는 50만원 이내의 홍보비를 지원받는다. 홍보비는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원데이는 1월 1일자 개편과 함께 소셜커머스 업체들에게 총 1억 원의 홍보비를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원데이에는 티켓몬스터, 쿠팡 등 소셜커머스 230여 개 업체가 입점해 있다.


다원데이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오버추어 CPC 방식을 도입했고, 상품별 입찰제를 진행한다. 클릭당 최저 10원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다원데이 이영재 대표는 “대부분의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좋은 상품을 가지고도 상품을 홍보하는데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성이 높은 방법을 찾아 CPC 방식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그는 오버추어 기술담당 메니저 출신이다.


다원데이에는 하루 6만 여명의 고객이 들러 오늘의 반값 상품을 찾고 있다. 쇼셜쇼핑 고객들은 앞으로 이 사이트에서 500여  개의 반값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한편 소셜커머스 중계형 모음 사이트로는 다원데이, 하루하나, 쿠폰차트 등이 있다.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