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브랜드 '아날도 바시니' 의 모델로 한류스타 배용준이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여름용이다. 배용준이 드라마를 촬영하다 재발한 목디스크에서 빠른 회복세를 보이며 팬들의 앞에 나선 것이다.그는 종전보다 훨씬 더 감각적이고 마일드한 패션을 선보여 "역시 원조 패셔니스타"라는 탄성을 자아냈다.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용준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대지진과 쓰나미 희생자에게 최선을 다해 돕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남기고, 일본 총리가 직접 총괄하는 내각부 산하 정부 기금에 10억 원을 냈다. 

남성 아날도바시니는 전속 모델 배용준과 ‘성공한 남성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글로벌 트레블러(traveler)의 일상을 여름 화보에 담았다. 배용준은 동안 이미지와 근육으로 다져진 슬림한 몸매를 이번 화보 촬영에서 뽐냈다. 그는 휴양지의 따뜻한 햇살과 어울리는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트레블 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춰 해외 출장 및 여행이 많은 비즈니스 맨에게 제격이다. 마일드한 컬러의 재킷과 화이트 팬츠는 배용준의 감미로운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한다.





남성 아날도바시니 박혜원 디자인 실장은 “배용준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감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 재킷과 수트류를 입은 그의 모습은 ‘성공한 남자의 여유’라는 광고 컨셉을 완벽히 살렸다” 고 말했다. 또 “많은 사람들이 배용준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 아이템에 열광하는 만큼, 남성들의 새로운 패션 가이드라인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패션그룹형지㈜가 펼치는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아날도바시니’는 이태리 감성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린다. 2009년 론칭한 뒤 지금까지 3040 남성들의 패션 라이프로 자리매김했다. 아날도바시니 2011 여름 화보는 4월 중순부터 아날도바시니 매장과 홈페이지, 카다로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