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건강의료포털, 헬스 2.0포털 코메디닷컴. 


코메디닷컴이 '코미디'를 다루는 사이트가 아닌 걸 처음 알았을 때,재미있어서 한바탕 깔깔 웃었다. 

(주)코리아메디케어가 5년 전부터 운영해 온 건강의료 전문 포털이다. 

코메디닷컴은 
1. 새로운 차원의 의료 미디어다.
2. 웹2.0을 기반으로 의료인과 환자가 소통하는 광장이다.
3. 의료계의 제3섹터다.
4. 메디컬 허브다. 


 



<코메디닷컴 2011년 10월 23일 오후6시 화면.> 


국내 1위 건강 의 포털
 2007 4월 오픈, 2008년 11월 이후 건강 포털 1위(독립미디어). 
 회원 16만 명, 하루 평균 PV 60.  포털, 이통사, 언론사 등에 각종 콘텐츠 공급
 

 국제 공인을 받은 유일한 건강포털
 스위스에 본부를 둔 세계적 건강 의료 웹사이트 인증기구 HonCode의 인증.
  5연속 인증 통과. 콘텐츠의 공익성, 정확성을 국제적으로 공인 받음


 
국가 U-헬스사업의 주축 기업
 보건복지부 U-헬스 서비스 기반 활성화 업 참여, U-헬스 지식포털 구축 중.
 국가 U-헬스 정보를 가장 먼저 접하고 국가 정책에 발맞춰 사업 추진 가능


 
의료계, 최고 브랜드 가치 미디어
 송명근 교수 수술, 소극적 안락사, 을지병원의  보도채널 참가 문제  등 특종 보도.
 의료계에서 조, 중, 동 이상의 신뢰를 인정받고 있는 언론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