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 페이지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최근 커지고 있다.
카카오 페이지는 콘텐츠를 사고 팔 수 있는 마켓이다. 간편한 에디터툴을 이용해 누구나 콘텐츠를 상품화해 팔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때문에 아이디어가 풍부하지만, 돈이나 기술이 없는 사람들에겐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카카오톡 측이 세팅한 에디터 툴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므로 출판사 같은 곳에선 호환성이 없다는 점을 들어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카카오 페이지는 부가가치가 큰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일부 사람들에겐 큰 기회가 될 수 있을 듯하다. 특히 시장에의 접근성을 높여 이런 저런 문턱을 넘지 못했던 이들에게 큰 돈 벌 수 있는 행운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IT모바일SNS > 모바일 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OS(운영체제)의 시장점유율 전망 (0) | 2013.12.30 |
---|---|
세계의 통신사들 (0) | 2013.12.30 |
학교폭력 신고와 QR코드 (0) | 2012.06.19 |
★기업의 SNS 활동, 한계인가 시작인가 (0) | 2011.10.10 |
트위터 가치 10억원 육박. 그런데? (0) | 2011.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