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제품 '인크레더블S'의 특장점 가운데 하나는 '프렌드 스트림(friend stream)'이라는 위젯인 것으로 보인다. 위 위젯을 활용해 SNS를 하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인크레더블S에서 페이스북 등에 친구 사진과 연락처.생일.기념일 등을 저장할 수 있으며 특히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에게서 전화가 걸려오면 친구의 프로필 사진이 뜬다. 또한 디자인에서 참신함을 느낄 수 있다. 다른 스마트폰과 달리 인크레더블S의 뒷면이 약간 튀어나와 있다. 시중에 엄청나게 깔려 있는 다른 스마트폰과 차별화할 수 있는 셈이다.  이밖에도 다음과 같은 특징을 신제품은 갖고 있다.  

      

[관련 정보]




"소 인크레더블(so incredible) !"  
꽃남수사대 경찰청장 박성호의 외침은 '구호의 종결자'로 느껴진다.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 HTC가 곧 시판할 보급형 스마트폰의 이름은 '인크레더블S'다. 2002년 첫 무선 포켓pc를 내놓은 HTC는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의 보급형 스마트폰 'HTC 인크레더블S'를 곧 국내에 시판한다.유통은 KT가 맡는다.  



 'HTC 인크레더블S'에서 뭘 기대할 수 있을까. 
(1)  
PC에서 이 스마폰을 관리할 수 있다. 이른바 '모바일 클라우딩'기능이다. 

(2) 운영체제(OS)는 '안드로이드2.3(gingerbread)'이다. 진저브레드는 '마늘빵'이라는 뜻. 인체의 면역기능을 강화해 주는 마늘처럼 어지러운 IT세계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얼마나 높일 수 있을지 호기심이 동한다. 앞서 나온 모델인 
‘HTC 드로이드 인크레더블’의 OS는 '안드로이드2.2(proyo)'이었다. 

(3) 디자인이 매우 독특하다. 언론에선 '뒷태가 아름답다'고 논평한다. 
내부 하드웨어 부품의 윤곽이 그대로 드러난다. 창자와 뼈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물고기 같다.   

(4) 카메라의 화소는 8백만 화소다. 듀얼 플래시가 있다. 720p HD 화질의 영상을 찍을 수 있다. 
 

(5) 화면의 크기는 4.0인치다. 널찍한 화면이 눈을 시원하게 한다. 셀카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 전면엔 130만 화소의 카메라가 달려 있다. 이밖에 기대할만한 특징이 많으나 기술적 표현으로 보통사람들은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