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성(섹스) 관련 정보를 내놓고 다루는 사이트 '속삭닷컴'의 출범이 기대된다.


  성에 관한 다양한 뉴스는 물론 비뇨기과적 성의학과 인문학적 성의학 콘텐트가 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얼마나 큰 만족감을 줄지 사뭇 궁금하다. '국내 첫 성 정보회사'라는 개념의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주)바디로의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예고문을 접한 지도 어언 8개월이 지났다. 당초 예정(2015년 10월)보다 몇 개월 늦는 걸 보니 야무지게 준비하는 모양이다.

 

 

 

  속삭닷컴도 관심거리이지만, 특히 국내외 성인용품 가운데 명품만을 쏙쏙 뽑아 판매할 쇼핑몰 '바디로닷컴'의 면면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 사실이다. 속히 작업을 마무리해 '성 정보의 본격 개방'을 선도할 사이트의 닻을 올리길 기대한다. 다음은 (주)바디로의 예고 기사.   

 음지에 숨어 있던 성 정보가 당당하게 양지로 나온다. 국내 최초의 성 정보 회사인 (주)바디로(대표 이성주)가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율곡로에 사무실을 열고, 성 담론의 양성화를 선언했다. 바디로는 오는 10월에 고품격 성 담론 사이트인 ‘속삭닷컴’과  명품 성인용품몰인 ‘바디로닷컴’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속삭닷컴은 성 관련 뉴스와 더불어 성의학과 인문학을 아우르는 전문가 칼럼 등 고품격 콘텐트로 채워진다. 베스트 성 클리닉과  체크리스트, 성 관련 명화 사진 등 성 지식 정보와 함께 화제의 성 동영상, 웹툰, 웹소설, 유머 등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트도 제공된다.

이를 위해 두재균 소피아병원장(전 전북대 총장), 김탁 고대의대 산부인과 교수, 박광성 전남의대 비뇨기과 교수, 민권식 인제의대 비뇨기과 교수, 조강수 연세의대 비뇨기과 교수 등 성 의학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교수들과 채규만 성신여대 심리학과 명예교수, 임규정 군산대 철학과 교수, 이재길 계명대 사진영상디자인학과 교수, 김재하 서울예대 디지털아트학과 교수, 배정원 행복한성문화센터  대표, 김원익 세계신화연구소 소장 등 철학, 심리학, 신화, 사진, 영화 등 각 분야의 권위자들이 대거 합류했다.

특히 속삭닷컴은 새로운 성 담론의 장을 마련한다. 성 지식과 고민 등을 자유롭게 나누고, 성의학자와 성 심리상담가 등 전문가와  대화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해 섹스 2.0의 시대를 활짝 열 계획이다. 바디로측은 “건전한 성 문화와 실제적 성 지식 전파를 통해 음란사이트, 불륜을 유도하는 성 문화와 전쟁을 치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인용품몰인 바디로닷컴은 가짜가 판치는 혼탁한 국내 성인용품 유통시장에서 스웨덴과 노르웨이, 영국, 독일, 미국, 일본 등지의 세계적 성인용품 명품 회사에서 직수입한 정품만 판매한다. 속삭닷컴과 연계돼 제품 관련 성 정보를 제공받고, 사이트 안에서 전문가 추천과 상담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바디로닷컴은 30대와 40대 연령층에서 남녀 1명씩을 성상품 모니터 위원으로 위촉해 상품 심사에 참여시키는 한편, 명확한 보상 정책을 세워 음성적인 인터넷 성인용품몰과 차별화할 방침이다.

이성주 바디로 대표는 “인구학적, 사회구조적 변화로 성 정보와 관련 상품에 대한 국내 수요는 급증하고 있고, 건전한 성 문화 정착에  대한 요구가 확산되고 있어 성 정보의 양성화도 순리”라며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대화를 통해 우리나라의 성문화를 밝게 바꾸는 데  길라잡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식출범 전이니 속삭닷컴의 베타테스트 단계인 모양이다.

 

 

 

 

 

 

반응형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