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리뷰2010. 6. 10. 17:03
반응형

 1.성공하려면 귀는 열고 입은 닫아라.(존 데이비슨 록펠러/록펠러재단 창립자)

 2.때로는 한순간의 결정이 인생을 바꾼다.(나폴레옹 힐/미국 성공철학자)

 3.무조건 믿지 마라.검증하라.(스티븐 D. 레빗/'괴짜경제학'공동저자)

 4.중요한 일을 절대 e메일로 보내지 말라.(엘리어트 스피처/미국 뉴욕주 검찰총장)

 5.타협의 범위를 최대한 넓혀라.(한스-올로브 올슨/볼보 자동차 회장)

 6.누군가를 위해서 일할 때는 진심으로 하라.(지그 지글러/미국 성공철학자)

 7.가장 훌륭한 일은 모험과 도전정신으로 이뤄진다.(윌리엄 맥나이트/3M 전 CEO)

 8.학벌이나 경력이 아닌 '태도'를 먼저 봐라.(도널드 트럼프/트럼프 그룹 창시자)

 9.돈의 힘을 제대로 이해하라.(말콤 S.포브스/포브스지 전 발행인)

10.회의시간 3분의 2는 '듣는 시간'(A.G.래플리/P&G CEO 겸 회장)

11.인내는 어떤 실력보다 강하다.(벤 호건/프로골프 선수)

12.당신은 뭔가 더 대단한 것을 해낼 수 있다.(칼로스 M.구티에레즈/미국 상무장관)

13.당신의 지위가 아니라 누구인지를 기억하라.(브래드 앤더슨/베스트바이 부회장 겸 CEO)

14.즐기려면 먼저 관심을 가져라.(짐 콜린즈/경영 컨설턴트,'좋은 기업을 넘어서 위대한
    기업으로' 저자)

15.여성이 성공하려면 그 누구보다 현명해야 한다!(인드라 누이/펩시콜라 CEO)

16.약해지지 말자.(래리 페이지/구글 공동창립자)

17.당신이 리더라고 생각하고 일하라.(조지 샤힌/시벨시스템즈 CEO)

18.여자의 일로 승부하라.(마사 스튜어트/마사 스튜어트 리빙 옴니미디어 창립자)

19.당신의 소신을 믿어라.(폴 프레슬러/갭 CEO)

20.열심히 일하고 기대는 낮춰라.(비노드 코슬라/벤처 투자가,선마이크로시스템즈
    공동창립자)

21.큰 야망을 품었을 때 커다란 결실을 얻을 수 있다.(힐러리 클린턴/미국 상원의원)

22.진정한 혁신이란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이다.(헥터 루이즈/AMD 회장 겸 CEO)

23.모든 어려움 뒤에는 인간관계에 따른 문제가 있다.(데일 카네기/데일 카네기연구소
    설립자)

24.남들이 나와 같지 않다는 점을 인정하라.(존 그레이/'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저자)

25.다른 사람을 이해하라.(스티븐 코비/'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저자)

26.'돈'이 아니라 '사람'을 위해 일하라.(앨런 더쇼비츠/하버드대 로스쿨 교수)

27.모든 사람을 존중하라.(리 스콧/월마트 CEO)

28.현명한 사람들을 가까이 둬라.(크리스 올브렉트/홈박스오피스 CEO)

29. 다른 사람들을 판단할 때 핸운과 능력을 혼동하지 말라.(칼 아이칸/M&A전문가,억만장자)

30.다른 사람의 좋은 아이디어를 칭찬하라.(마이클 아이즈너/전 월트디즈니 CEO)

31
.경쟁자의 성공을 탐내지 말라.(제럴딘 레이본느/옥시전 미디어 회장 겸 CEO)

32.정직한 사람은 절대 속일 수 없다.(필 헬무스/포커 월드 챔피언)

33.항상 다른 사람들과 나눠라.(스콧 맥닐리/선마이크로시스템즈 공동창업자 겸 회장)


34.'할 수 있다'고 말하다 보면,결국 실천하게 된다.(사이먼 쿠퍼/리츠칼튼 사장 겸 COO)

35.아무리 어려워도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하라.(안드레아 정/에이본 회장)

36.매일 아침 삶의 목표를 생각하며 일어나라.(아이제이아 토마스/NBA 뉴욕닉스 사장
     겸 감독)

37.편집광만이 살아남는다.(앤디 그로브/인텔 전 회장 겸 CEO)

38.먼저 행동으로 옮기고 나서 말하라.(스티븐 스필버그/영화감독)

39.내일 아침 신문 면에 나올만 한 일에 전념하라.(워렌 버핏/버크셔해서웨이 CEO)

40.사람은 어려움 속에서 성장한다.(제임스 캐시 페니/J.C.페니 백화점 창립자) 

41.탁상공론에 머물지 말고 행동하라.(짐 굿나잇/SAS 공동창립자 겸 CEO)

42.변화의 첫 걸음은 행동에 옮기는 것이다.(루 거스너/IBM 전 회장 겸 CEO)

43.'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이룰 수 없다.(캐롤 바츠/오토데스크 회장)

44.성공하려면 이미 했던 일을 제대로 활용하라.(블레이크 로스/파이어폭스 공동개발자)


45.실수를 저지른 사람이라도 두 번째 기회를 줘라.(리처드 브랜슨/버진그룹 창립자 겸 회장)

46.배고픔과 함께,미려남과 함께(스티브 잡스/애플컴퓨터 공동창립자)

47.실수를 두려워 말고 계속 도전하라.(진 시몬즈/그룹 키스 멤버)

48.당신의 실수에서 교훈을 얻어라.(크레이그 뉴마크/크레이그스리스트 창립자)

49.사람을 먼저 생각하라.기술은 그 다음이다.(제리 양/야후 창립자)

50.문제를 명쾌하고 간결하게 만들어야 진짜 프로다.(카를로스 곤/르노,닛산그룹 회장)

51.거절당할 것을 미리부터 두려워하지 말라.(할런드 샌더스/KFC 창립자)

52.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라.(얀 티머/필립스 전 회장)

53.자신의 것만 책는 것을 멈춰라.(러셀 시몬스/데프잼 레코드 공동창립자 겸 
     러시커뮤니케이션  회장)

54.어떤 사업적 성공도 행복보다 중요하지 않다.(셀리 라자러스/오길비&마더
   월드와이드 회장 겸 CEO)

55.시련을 당하면 가능한 한 웃어 넘겨라.(앤드류 카네기/카네기철강 설립자)


56.소중한 사람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하라.(마이클 블룸버그/뉴욕시장,블룸버그통신
    창립자) 

57.다른 사람들을 잘 모셔라.(데이비드 닐먼/제트블루의 창립자,회장 겸 CEO)

58.고객을 영업사원으로 만들어라.(마크 베니오프/세일즈포스닷컴 CEO)

59.당신 회사의 사장은 바로 고객이다.(마크 쿠반/억만장자,NBA 댈러스 매버릭스 구단주)

60.고객과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져라.(앤 멀케이/제록스 회장 겸 CEO)

61.고객을 가족으로 만들어라.(제프 베이조스/아마존닷컴 창립자)

62.고객의 성공에 집중하라.(존 체임버스/시스코시스템즈 CEO)

63.뿌린 대로 거둔다.(딕 파슨스/타임워너 회장 겸 CEO)

64.남에게 되돌려주는 법을 배워라.(마이클 그레이브스/건축가 겸 디자이너)

65.사는 데 더 나은 방법을 찾아라.(앨빈 토플러/'제3의 물결''부의 미래'저자)

66.우리의 재산은 사회에서 잠시 빌려온 것이다.(피에르 오미디어/e베이 창립자)

67.일 잘한 직원에게 머리,가슴,지갑을 채워 줘라.(제프리 이멜트/GE회장 겸 CEO)

68.직원들의 능력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하라.(하워드 스트링어/소니CEO)

69.경쟁력은 제품이나 기술이 아닌 '사람'이 좌우한다.(스티브 발머/마이크로소프트 CEO)

70.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 결정하는 게 더 어렵다.(마이클 델/델 컴퓨터 창립자)

71.직원들이 회사 일을 자기 일처럼 여기게 하라.(짐 킬츠/질레트 전 CEO)

72.찬에 박힌 지식들은 언제나 틀렸다.(폴 제이콥스/퀄컴 CEO)

73.모든 일에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레이 커즈웨일/과학자 겸 발명가)

74.성공의 정점에서 사업을 재정비하라.(에드 잰더/모토로라 회장 겸 CEO)

75.하루에 한 번쯤 머리를 비우는 시간을 가져라.(미레이유 줄리아노/뵈브 클리코 CEO
     겸 베스트셀러 작가)

76.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베라 왕/베라 왕 그룹 CEO,웨딩드레스 디자이너)

77.고결함을 잃지 마라.(스탠리 오닐/메릴린치 CEO)                                                    

출처:'세계 최고 CEO 좌우명'(비즈&리빙,전희정 지음)



반응형

'이모저모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스토텔레스 어록  (0) 2010.06.10
평생 남녀를 속였으니...(성철스님 열반송)  (0) 2010.06.10
워런 버핏 어록  (0) 2010.06.10
소크라테스 명언 모음  (0) 2010.06.10
처칠의 대물과 국유화  (0) 2010.06.10
Posted by 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