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코리아메디케어(이성주 대표)가 운영하는 건강포털 '코메디닷컴'이 건강의학 업계 1위로 등극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관련 통계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코메디닷컴은 구독자 수 100만명을 한참 전에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거북이미디어전략연구소가 공개한 ' 네이버 편집판 구독자 수' 자료를 보면 2023년 5월 2일 현재 코메디닷컴은 경쟁사인 헬스조선을 꺾고 건강의학 분야(전문지)에서 정상을 차지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줄곧 업계 1위를 차지했으며 2023년 11월 현재도 정상의 자리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메디닷컴은 구독자 수 100만명을 넘은 가운데 뒤를 바짝 쫓고 있는 헬스조선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 격차를 더 많이 벌여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위 건강 의료 미디어'로 자리를 굳힐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이버 편집판 구독자수(언론사의 네이버 채널 구독자수) 전체 순위표를 보면 코메디닷컴의 뒤를 한겨레21, 한경비즈니스, 헬스조선이 바짝 뒤쫓고 있다. 코리아메디케어는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회사'를 표방하고 있다. 
 
<참고>
1.' 네이버 편집판 구독자 수' 자료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구독자 수 정리 - 2023년 11월 6일까지 - 거북이 미디어 전략 연구소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구독자 수와 순위를 2018년 7월부터 2023년 11월 6일까지 정리했습니다.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구독자 수의 변동이력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gobooki.net

 
2.코리아메디케어
 

(주)코리아메디케어 회사소개

바이오워치 제약, 바이오 산업에 특화된 전문 콘텐츠

corp.kormedi.com

 

 

반응형
Posted by A&Z